본문 바로가기

포인트당구

RGB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 COX TARGET RGB 게이밍 마우스 CM60
6% 28,150원에서
26,2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314원 적립 가능합니다.

COX TARGET RGB 게이밍 마우스 CM60 상품구매


소프트웨어 설치하지 말고 사용하기를 추천합니다. | 마우스 소프트웨어 설치하지 말고 사용하기를 추천합니다.
프로그램 불안정으로 가끔씩 마우스 키가 미작동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프로그램 초기화나 재설정하면 다시 마우스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몇일 사용하고 마우스 고장났다는 분들은
아마 하드웨어 고장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문제로 미작동 된 것일 겁니다.

저는 마우스 프로그램 삭제하고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하니까, 몇달동안 아무 문제 없네요.
만족합니다.

…………………………………………………………………………………….
1. COX TARGET RGB 게이밍 유선마우스 CM60
2. HP LED 백라이트 게이밍 유선마우스 G200
3. LG GM-1000 유선마우스
4. LGC-M1000 유선마우스
5.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Comfort 무선마우스 (저소음)
6. 애니젠 유선 마우스 AZ-M5 (무소음)

같은 마우스를 고정적으로 사용하다보면 그 자세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손목에 안 좋을꺼 같아서, 여러 마우스 돌려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주로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고
밤에는 같이 사는 친구 방해 될까봐 무소음 마우스(5번 또는 6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자에게 맞는 신발이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해도 나에게 맞지 않는 마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 마우스들을 모아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제 비교 사진들 보시고 구매자 분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가성비 좋은 제품, 가이드라인 아쉬움 | 어제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당~

평소 뒤가 둥근편의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였는데,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손목에 무리와 손에 땀이 많아서 사게 되었네요!

구매 후기들을 보니 대체로 드라이버 문제가 많다고 하셨는데, 현재 윈도우 10 사용중인데, 별다른 설치 없이 마우스 연결하기만 해도 드라이버 자동으로 잡아줘서 따로 CD를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 ★★★★★

받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무난하게 잘되고 솔직히 그립감이 너무 좋습니다.
웹서핑도 편하고 버튼이 모두 손에 닿는 곳에 있지만 거슬리진 않아서 편의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또 클릭소리도 작은편이라 크게 신경쓰이지 않네요!
클릭할때는 가벼운 편이지만, 마우스 자체는 큰편이고 무게감이 좀 있어서 손이 작은편이시거나 자세가 불편하시면 좀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손이 작은편입니다 ㅎㅎ;;;
하지만 그 전에 쓰던 제품과의 차이때문인지 지금은 그냥 만족스럽네요!

성능부분은 특이사항 발생시, 날짜별로 수정해서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가성비 ★★★★★

솔직히 가성비에 이끌려서 산 제품입니다.
비싼거 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싸고 무난한 제품을 찾다가 사게 되었네요.

제품 자체는 G402와 상당히 유사하면서 가성비면에서는 상당히 압승입니다.
좀 더 오랜기간 써봐야 성능면도 확실히 알겠지만 가성비면에서는 확실히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종합 ★★★★☆

마우스 자체는 크고 약간 무거운 편 .
클릭 버튼은 가벼운 편 , 소음은 그리 심하지 않은 평범함.
마우스 버튼 자체가 한 손으로 조작하기 용이함, 또한 사용시 버튼이 거슬리지 않음.
가격대를 생각했을 때, 가성비 좋은편의 무난한 제품.

개인적으로 굉장히 아쉬운 부분.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았을 때, 드라이버 및 불량으로 불편함을 종종 찾아볼 수 있었음..
그런데 직접 받아보니 품질 보증서는 오지만, A/S 및 교환 환불에 관한 사항을 찾아볼 수 없음.

문제가 생겼을 시에 가이드가 따로 없으며, 구매자가 직접 찾아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보임.
뭔가 서비스가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았음..

아무리 가격대가 낮은 상품이라도,
자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같이 올라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으로 예상됨.


가성비 갑 게임 마우스 | 포장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소프트웨어가 씨디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씨디를 안써서 그냥 꼽고 사용하는데 잘 작동 합니다

마우스바닥이 넓어서 정말 부드럽게 움직임니다

살짝 무게감도 있고 클릭감도 빠르고 좋습니다

불빛도 자동으로 바뀌고 커서 움직임 감도도 버튼으로 쉽게 조절

가능합니다

휠도 정확하게 잘 됩니다

굳이 게임할때 안써도 너무 좋네요


좋다 | 택배가 오자마자 마우스 포장상자 디자인은 그닥 맘에들지않았지만 개봉하고나니 마우스 디자인이 좋았다.
일단 마우스를 클릭했을때 소리도 그닥 크지않았고 마우스가 손에 꽉차서 맘에들었던것같다. 거기에 버튼이되게 많은데 마우스 휠밑에 위아래 버튼으로 dpi를 조절할수있었다.
그외에 버튼들이 아직더있다 마우스 소프트웨언가에서 설정할수있는걸로 알지만 나는 그냥 기본을 써봤다 기본은 g1 버튼은 기능을 설정해줘야되고 g2버튼에는 색상을 껐다 켰다 할수있고 색상패턴도 바꿀수있다. 그리고 밑에있는 버튼 두개는 그냥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기능이다.
딱히 단점을 꼽자면 버튼 재질이 싼느낌이 난다는거?
하지만 이가격치고는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COX TARGET RGB 게이밍 마우스 CM60, 혼합 색상1위 제품인 보스위즈 잘쓰고 있었는데 휠이 너무 빨리 고장나서
넘어왔네요ㅠㅠ
지금 쓴지는 한달됐나 고장없이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손크기 f10 여자입니다)

클릭감:
찰지다 해야하나? 소리가 크지도 않으면서 짝 달라붙는
쫀득한 클릭감이에요 누를때마다 기분좋아요!
클릭도 잘되구요

그림갑:
고무로 되어있어 잡는 느낌이 좋고 굴곡진 형태라 마우스 잡으면
손이 편해요

휠: 누를때 탄탄함이 느껴지고 확실하게 딱 눌려집니다
돌릴때는 부드럽게 잘 돌려져서 웹 서핑시 잘 쓰고 있어요

재질:
무광인데 전 마우스 쓰다보면 손가락에 땀이 잘 나거든요
근데 땀이 겉돌거나 미끈거리지 않고 막 더럽게 덕지덕지
달라붙지 않아서 좋아요 뭔가 흡수되는 느낌ㅋㅋㅋ

결론적으로 굉장히 추천드리고 싶은 마우스에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입니다


 

COX TARGET RGB 게이밍 마우스 CM60 상품구매


The post 여자패딩|COX TARGET RGB 게이밍 마우스 CM60 소프트웨어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